지난 행사 보기

지난 행사 보기
제목 정부포상


 

“200만 건설인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국  민과 함께하는 건설, 세계로! 미래로라는 주제로 건설의 날 기념식 개최

-남화토건 최상준 대표, 성아테크 정해돈 대표 금탑산업훈장 영예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18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강당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건설, 세계로! 미래로!”라는 주제로 「2013년 건설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기념식에서는 건설산업이 혁신적인 기술과 전 산업을 아우르는 창조적인 융합으로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건설인이 자긍심을 갖고 건설산업의 재도약과 밝은 미래를 열어간다는 다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건설산업의 각 분야에 공로가 많은 건설인 157인에게 정부포상 및 국토교통부장관표창을 수상 하였다.

  먼저, 최상준 남화토건㈜ 대표이사와 정해돈 (주)성아테크 대표가 금탑산업훈장을,

  그리고, 박상희 태조토건(주) 대표이사와 김재진 경동건설(주) 대표이사가 각각 은탑산업훈장을 받으며, 홍경식 서광강건(주) 대표이사가 동탑산업훈장을, 박한상 갑을건설(주) 대표이사가 철탑산업훈장을 받고, 김재수 삼성물산(주) 기능마스터 등 7인이 산업포장을 수상하였다.

  또한, 삼일기업공사가 대통령단체표창을, 양희영 ㈜대우건설 상무 등 5인이 대통령표창을, 안길찬 성인터내셔널(주) 대표이사 등 8인이 국무총리표창을, 그 밖에 진안건설중기 김재인 대표 등 130인이 국토교통부장관표창을 수상하였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