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행사 보기

지난 행사 보기
제목 2014 건설인 신년인사회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7일 오후 5시에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4 건설인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정홍원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 신학용 의원, 이윤석 의원, 임내현 의원, 이재영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김광재 철도시설공단 이사장 및 건설단체장, 유관기관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최삼규 회장은 신년사에서 갑오년(甲午年) 새해 가정의 건강과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한다우리 건설업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해외건설 수주누계 6천억불의 금자탑을 쌓아올려 건설수출이 우리경제의 성장동력임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고 강조했다.

  또한 건설산업도 앞으로의 백년을 준비하기 위해 부단히 변화와 개혁을 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하고 말과 같은 강인함으로 난관을 극복하고 힘차게 질주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어 정홍원 국무총리는 신년인사를 통하여 지난해 우리 건설은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부동산경기 악화 등 위기 속에서도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건설한국의 저력을 보여주었다정부는 작년에 마련한 해외건설·플랜트 수주선진화 방안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금융과 정보, 인력양성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는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 등의 건배사와 현대건설 정수현 사장 등의 덕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