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행사 보기

지난 행사 보기
제목 2016 건설인 신년인사회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병신년 새해를 맞아 7일 오후 5시에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2016 건설인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황교안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김동철의원, 김태원 의원, 이충재 행정중심복합신도시건설청장,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을 비롯하여 건설단체장, 유관기관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최삼규 회장은 신년사에서병신년(丙申年) 새해는 모든 건설인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우리경제와 건설산업이 새로운 기운을 받아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국내외의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맞추어 경영 내실화에 만전을 기하고 해외건설 진출은 고부가가치 기술개발과 사업다각화로 중동 산유국이외의 신흥시장 개척에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황교안 국무총리는 신년인사를 통하여 지구촌 곳곳에서 대한민국 건설의 위상을 드높여온 건설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FTA 확대로 건설산업이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신수요 창출과 신기술 개발을 통해 국제경쟁력을 강화하여 FTA효과를 극대화하는데 힘 써 줄 것을 당부하고 정부도 코리아 해외인프라 펀드 조성 등 건설산업의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